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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크랩/기타

Z8M "케이블 연결이나 폰이 충전모드인지 확인해주세요" 일때 처리 방안.

한동안 데이터 연결이 잘 되던 Z8M이 또 문제를 일으켰다.
이번엔 메일을 보냈더니 다음과 같은 답변이 왔다.

이제는 다시 잘 되는데 다음에 문제가 있을때 참고하고자 내용을 띄운다.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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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희 모토로라 Z8m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문의 주신 Z8m 제품의 PC SYNC 프로그램 실행 시 발생한
연결 오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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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블루투스가 설정된 상태라면 해제합니다.

2. 외장 메모리를 기기에서 제거 후 이용합니다.

3. 허브가 아닌 PC에 USB 데이터 케이블을 직접 연결합니다.

4. PC SYNC 다운로드 시 "열기"가 아닌 "저장"을 하여 설치합니다.

5. 컴퓨터의 OS 확인
→"Windows 98, ME, XP-Media center edition, XP-Tablet edition,
   XP-64bit, Server 2003"라면
   모토로라 프로그램과 호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  만약, 컴퓨터 OS의 문제라면 도움을 드릴 방법이 없어
   죄송하지만 다른 OS의 PC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6. "시작→제어판→시스템→하드웨어→장치 관리자"에서
   "모뎀"을 더블 클릭하여
   "SK Telecom CDMA USB Modem-MOTOROLA"를 확인합니다.
   확인되지 않으면 USB DRIVER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.
   (아래 내용 참고)

7. PC SYNC 이용 전 휴대폰의 "메뉴→마이모토→이동식 디스크"
   설정을 하셨다면 휴대폰의 전원을 재 부팅 하신 후에
   다시 한 번 연결하시기 바랍니다.

8. 컴퓨터에 USB 잭 부분이 여러 군데에 있습니다.
   포트 잭 부분의 고장으로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
   다른 곳에 연결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9. 5핀 전용 USB 케이블을 사용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 구성품에 포함된 Z8m 전용 데이터 케이블이 아닌
   5핀 미니 어댑터 이용 시 충전 전용이므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
10. SKT 통합 USB 드라이버를 멜론에서 다운을 받으셨다면
   삭제 후 저희 모토로라 홈페이지에서 다시 다운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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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약 PC의 [내 컴퓨터-속성-하드웨어-장치 관리자] 목록에서
"?"나 "!"로 표시되는 항목이 있다면 해당 항목의 이름을 확인하신 뒤에
더블 클릭하여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
※해당 항목이 [Motorola Z8m] 혹은
[USB Device]로만 표시된다면 해당 목록을 더블 클릭하여
설치 마법사가 실행되면 "고급"으로 설정하고
위치 지정을 [C:\Program Files\UniUSB\USBDriver]로 하고
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3회 정도 반복되어 설치 마법사가 실행되면
모두 "고급"으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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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와 같이 설치를 진행해 보시고 어려움이 있으시다면,
휴대폰과 데이터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
유선전화로 저희 상담실로 전화를 주시면
다시 한 번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※ 모토로라 고객 상담실: 1588-6633
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행복이 머무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