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 잡기장

'스타워즈' TV시리즈로 만들어진다!

얼마전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스타트랙의 사회적 영향(!)을 주제로 한 다큐멘타리를 했다. 조금은 흥미위주의 프로그램이었는데, 결론은 '스타트랙이 여러 과학자들에게 영감을 주었다'는 것이다. 마치 일본에서 아톰이 영감을 준 것처럼 ....
(핸드폰, 아이포드, 컴퓨터... 그리고 트랜스포트를 주제로 책을 낸 물리학자 이야기까지..)

스타트랙은 극장판 몇 개밖에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, 그에 대적할 만한 것이 있다면 스타워즈가 있을 것이다. 스타워즈에서는 새롤운 과학기술을 접하기 어렵지만, 방대한 스케일과 볼꺼리 만큼은 TV 시리즈에 불과한(!) 스타트랙에 비할 바가 아니다.

이런 스타워즈가 TV시리즈로 만들어진다면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은 분명할 것이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'스타워즈' TV시리즈로 만들어진다!

[스포츠서울 2006-03-16 09:26]

[스포테인먼트|고재완기자]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.

'스타워즈'시리즈가 100편에 달하는 TV시리즈로 제작돼 팬들의 갈증을 풀어준다. '스타워즈'TV시리즈의 제작자인 릭 맥컬럼은 일간지 '데일리 미러'와의 인터뷰에서 "우리는 지금 무척 흥분된다. 조지 루카스가 자신이 대본을 쓰는 조건으로 '스타워즈'의 TV시리즈를 만드는데 동의했다"고 밝혔다.

이 시리즈는 지난 해 개봉한 '스타워즈 에피소드 III:시스의 복수'와 1977년 개봉한 '스타워즈 에피소드 IV:새로운 희망'사이의 내용을 다루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. 맥컬럼은 또 "물론 이완 맥그리거와 캐리 피셔가 등장하지는 않는다. 하지만 C3PO를 맡았던 앤서니 대니얼스는 그대로 출연하기로 했다"고 밝히며 "그의 출연이 '스타워즈'시리즈를 이어가는데 큰 힘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
덕분에 '스타워즈'의 팬들은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'악의 화신' 다스베이더로 변해 악의 제국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더 자세히 볼수있게 됐다.

enterno1@sportsseoul.com

'내 잡기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탄소나무 계산기  (0) 2006.03.28
php, 웹노가다가 싫은 이유  (0) 2006.03.21
이문설농탕  (0) 2006.03.12
새로 시작하려는 프로젝트와 google drive  (2) 2006.03.09